1. 본인의 명의로 개통한 휴대전화가 아닌 경우(부모님 등 가족의 명의로 개통된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경우) 2. 개인명의가 아닌 법인명의로 개통된 전화인 경우 3. 휴대전화 요금미납(연체) 중 이신 경우 4. 소액결제 서비스 차단이 설정된 전화인 경우 5. 선불요금카드(예스카드, 앵콜카드등)를 사용하는 경우 6. 특수요금제(패밀리 요금제, 커플요금제 등) 사용 중인 경우 등은 이동통신사에 등록된 대표 주민등록번호만 확인 가능
본인인증 실패 관련 문의는 아래의 전화번호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1600-1522 (NICE평가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