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Total : 5 (1 / 1 Page)
  • 답변
    일방방문과 공사방문은 다음과 같은 방문목적에 의해 구분됩니다.

    1. 일반방문 : 업무협의, AS, 검사/측정/점검, 납품, 반출, 반입, 기타 (일반업무)
    2. 공사방문 : 공사, 대보수, 수리, 유지관리보수, 돌발보수

    방문목적 따라 일방방문과 공사방문을 구분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본인인증에 실패하는 이유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1. 본인의 명의로 개통한 휴대전화가 아닌 경우(부모님 등 가족의 명의로 개통된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경우)
    2. 개인명의가 아닌 법인명의로 개통된 전화인 경우
    3. 휴대전화 요금미납(연체) 중 이신 경우
    4. 소액결제 서비스 차단이 설정된 전화인 경우
    5. 선불요금카드(예스카드, 앵콜카드등)를 사용하는 경우
    6. 특수요금제(패밀리 요금제, 커플요금제 등) 사용 중인 경우 등은 이동통신사에 등록된 대표 주민등록번호만 확인 가능

    본인인증 실패 관련 문의는 아래의 전화번호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1600-1522 (NICE평가정보)

    감사합니다.
  • 답변
    방문예약 시스템에서 방문자 인원 제한은 없습니다.
    엑셀파일 업로드를 통해 대량 작성이 가능하오니 방문 인원이 많을 경우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본인인증 절차를 통하여 신청이력 조회 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진행상태가 승인대기일 때, 방문자 정보만 수정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질문사항별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방문절차 관련 문의 : 041-350-2510 (총무팀)
    ☎ 시스템 관련 문의 : 041-350-2753 (경영정보팀)

    감사합니다.
ADDRESS
(31704) 충청남도 당진시 석문면 보덕포로 587
TEL.
041-350-2500
FAX.
041-350-2529
COPYRIGHT © 2021 HANSCO. ALL RIGHTS RESERVED.